[뉴스 기사] 군자요양원의 자랑스러운 사회복지사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군자요양원을 신뢰해 주시는 어르신 및 보호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최근 국제뉴스를 통해 저희 군자요양원에 근무 중인 사회복지사 서성중 선생님의 뜻깊은 선행이 언론에 보도되어 안내드립니다.
보도에 따르면, 서성중 사회복지사는 근무 외 시간 중 카페에서 갑작스럽게 의식을 잃고 쓰러진 시민을 발견하고, 즉시 **심폐소생술(CPR)**을 실시하여 소중한 생명을 구하는 데 결정적인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번 사례는 우연이 아닌, 군자요양원에서 평소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응급대응 교육, 그리고 사회복지사로서 생명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사명감과 책임감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서성중 사회복지사는 평소에도 어르신 한 분 한 분을 가족처럼 존중하는 따뜻한 돌봄, 안전과 인권을 최우선으로 하는 실천, 응급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대응하는 전문성으로 어르신과 보호자분들께 깊은 신뢰를 받아온 직원입니다.
이번 언론 보도는 개인의 선행을 넘어, 군자요양원이 추구하는 ‘사람 중심 돌봄’의 가치와 직원들의 전문성을 보여주는 뜻깊은 사례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군자요양원은 직원 전문성 강화, 응급상황 대응 능력 향상, 어르신의 안전과 존엄을 최우선으로 하는 돌봄을 통해 더욱 신뢰받는 요양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래 QR코드를 스캔하시면 해당 언론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군자요양원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